Monthly Archives: 12월 2005

여자가 담배를 핀다?

1 예전부터 ‘여자가 담배피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종종 받았는데, 나와 상관없다고 대답하면,여자친구나 여동생이 피는 것은 어떠냐는 질문을 연달아 받곤 했다. 얼마전 우연히 그에 대해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이제는… Read more »

서울에 첫눈이 내렸다.

어젯밤에 서울이 첫눈이 내렸다. 그래서 집앞에서 사진 몇장 찍었다. 맨발에 슬리퍼 신고 다녔더니,발이 시리다. . ↓:소리작게 / ↑:소리크게 / 제목클릭:그림확대 배경음악 : [re:jazz] – Written In The Stars (Mercedes-Benz Mixed… Read more »

전기톱 구입기/사용기

제품 사용기라는 것은 반드시 최신MP3플레이어나 디카 같은 것이어야만 되는 것은 아니다. 거문고 매니아라면 거문고를 튕겨보고 그 오묘한 국악의 세계에 대해 필드테스트를 할수도 있는 것이고, 일년내내 감기에 시달리는 사람은 다양한 종류의… Read more »

출항하시겠습니까?

대항해시대온라인 거의 2달간 열심히 항해하느라 폐인생활을 했다. 온라인이다 보니 예전의 대항해시대 시리즈와는 색다른 맛이 있었다. 하데스서버이고, ‘이승에서의추억’이라는 캐릭터이다. [21개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나의 통역관 ‘티핑포인트’] 모험가이다 보니 바디랭귀지로 안되는 것들이 많아서,…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