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s: 8월 2017

종로에 있는 한화빌딩 개보수공사 중인 것 같은데 뭔가 더 안좋게 바뀌는 느낌이다.

낮술 먹으러 청계천에 왔다. 하지만 벌레가 너무 많아서 근처 을지한빛거리에 있는 벤치에 올라와서 남은 캔맥을 들이켰다. 시간은 낮 12시경.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정장을 입고 목에 신분증을 메고 다니는 직장인들이 거리를 가득… Read more »

부모님댁 옥상의 물탱크가 고장나서 물이 넘치길래 약간 특별한 플라스틱 볼탑(수위조절 밸브)을 사용해서 수리했다.

원래 흐르는 물은 멈추기가 어려운 법이다. 예전에 정수기도 그랬고 물이 흐르는 곳은 언제나 새는 일이 잦다. 부모님댁에 옥상 물탱크에서 물이 새었다. 사실 꽤 오래전부터 그랬다고 들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옥상에 올라가서… Read more »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에디션을 구매한거 완전 후회된다. 결국 다시 3만원을 주고 자바 버전 마인크래프트로 구입했다.

작년에 별 생각없이 마인크래프트 원도우10에디션(Minecraft Windows 10 Edition)을 구입했다. 어차피 마인크래프트 제조사인 모장(Mojang)을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인수했으니, 아무래도 윈도우 스토어에서 정식 판매하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이 사후 지원도 잘 되고 여러모로 좋지 않을까 하는…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