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신나는 파티 느낌이 나는 일본 가수 Shuchmos의 Stay Tune 뮤직비디오

어찌어찌 유튜브 돌아다니다 우연히 뮤직비디오를 하나 봤다. 그리고 멜로디와 비트가 마음에 들어서 계속 반복해서 봤다.

제목은 Suchmos의 Stay Tune. 사실 Suchmos가 누군지 몰랐는데 조회수 보니까 2천3백만이 넘은 걸로 봐서 일본에서 꽤 유명한 가수인가 보다.

가사가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무슨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중간에 도쿄 프라이데이 나잇(Tokyo Friday Night)이라고 하는 걸로 봐서 금요일밤을 잘 지내보자는 것 같다. 역시 불금이 세계적으로 대세다.

아무튼 삼선 츄리닝을 입고 동네 마실 가듯 네온사인을 누비며 자연스럽고 흐느적거리는 몸짓이 이 뮤비의 매력포인트다.

Suchmos – Stay Tune의 한 장면. ‘이 바(Bar)의 주인은 나’라는듯한 포스를 풍기고 있다.

YMM이라든가 PINKVIBES 같은 기타 다른 Suchmos의 뮤직비디오도 봤는데 괜찮은 것 같다. 나른한 음악은 아니고 그렇다고 빠른 비트도 아니고 전반적으로 약간 그 특유의 흐느적거리는 느낌이 좋다. A.G.I.T는 약간 몽환적인 것 같기도 하다. 아무튼 빨리 도쿄에 가고 싶다. 저런 삼선츄리닝을 입고 도쿄 이케부쿠로의 편의점 투어를 하면 행복할 것 같다.

댓글 남기기